취업/창업
창업뉴스
취업뉴스
모집/공고

책 이야기

    좋은땅출판사는 ‘300만원으로 유럽 한 바퀴’를 출간했다.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쳇바퀴 돌 듯 반복되는 삶에 답..
    좋은땅출판사는 ‘똑똑, 나 이제 결혼해도 될까요?’를 출간했다.본격적인 결혼의 시즌인 가을을 맞이하여 행복..
    비즈니스북스는 2008년부터 10년 넘게 매년 출간되었던 독보적 미래 예측서 <세계미래보고서> 시리즈의 ..
  문예출판사는 국내 최초로 베르너 좀바르트의 ‘전쟁과 자본주의’를 번역 출간한다.국내 처음으로 번역 소개되는 베..
취업뉴스
> 취업/창업 > 취업뉴스
제목 핀연구소, ‘청년팝업레스토랑 × 멘토셰프’ 창업 콘서트 개최

 

 

 


 

 

 

 

핀연구소는 10월 25일(금요일) 오후 2시에 대구광역시 시민행복센터 2층 상상홀에서 ‘청년팝업레스토랑 × 멘토셰프’ 창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발송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스타셰프로 유명한 최현석 셰프가 출연하여 외식업 창업과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요리와 외식업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청년팝업레스토랑은 대한민국 스타셰프이자 레스토랑 오너셰프인 최현석 셰프의 요리에 대한 열정과 창업에 대한 경험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청년팝업레스토랑은 대구시 거주 청년들에게 점포와 시설, 주방설비를 3개월간 무상으로 임대해줄 뿐만 아니라 외식분야 전문가들의 컨설팅과 멘토링, 메뉴 개발, 사업홍보,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청년들은 식재료비, 보험료, 광열비(수도·가스·전기 등)만 부담하며 매장 운영 시 발생한 수익은 본인들이 가져간다.

대구 거주 청년(만 19세~39세)이면 누구나 청년 팝업 레스토랑 운영자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핀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작성일자 2019-10-24